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죄송한데요ㅠㅠ....
          글쓴이 : 허다인 | 2015.05.19
제가 이번주 금요일날 면접을 보기로 했는데 사정상 그날 면접을 못볼것같아요ㅠㅠㅠ 정말 죄송한데...면접일정을 땡기거나 미룰수 있을까요ㅠㅠ?
정말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