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
          글쓴이 : 박동춘 | 2015.05.20
1 상담심리과에서 교직이수가 되나요?

2 제가 거리상 못 올라갈거 같은데 입학처로 전화해서 전화로 면접 봐야겠다고 말해줘야 하나요?

3 만약 합격된다 하면 수시or 정시 지원 못하나요?

수고하세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