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몇가지 할께요!!
          글쓴이 : ㅇㅇ | 2015.05.21
등록금하고 입학금은 같은 건가요??
입학금 면제라고 했는데 등록금은 따로 내는건가요? ㅠ

그리고 지금 호텔조리 2년 선택했는데 4년제로 바꿀수있을까요? 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