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이요ㅠㅠㅠㅠ
          글쓴이 : 이아람 | 2015.05.22
제가 빵을 좋아해서 제과제빵쪽으로 지원을 하고싶은데ㅠㅠㅠ
빵을 만들어본적도 없고...ㅠㅠ만들줄도 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사람도 지원가능한지ㅠㅠ그리고 수업은 따라갈수 있는지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제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