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입학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오규식 | 2015.05.23
4년제 공과 대학교 2016년도 졸업 예정자입니다.

평소 제과제빵에 많은 관심이 있어서 졸업후에 배워보려고하는데요

4년제 졸업후 입학이 가능한지 질문드립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