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대학교 재학중
          글쓴이 : 마지윤 | 2015.05.24
제가 지금 일반대학교(4년제) 1학년 재학중인데 이와 관계없이 면접보고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에 합격할 수 있나요? 아니면 반드시 휴학을 해야하는 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