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예치금 납부할때요
          글쓴이 : 김유진 | 2015.05.25
합격고지서랑 받았는데요 예치금 납부할때 은행에 이거만 가져가면 되요?
납부하고 따로 연락 드려야하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