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면접
          글쓴이 : 고3 | 2015.05.26
면접을 보는게 너무 떨려서요 ㅠㅠ
자기소개를 할때 그냥 이름과 학교만 말하면 되는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