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5.27
1.최종 합격 날짜는 언제 주나요?(재수생이라 합격하지못하면 재수학원에 들어가야 하는 상황이라서요..)

2.합격하면 언제부터 다니는건가요?

3.저는 외국계 호텔이나 레스토랑에 취업하고 싶은데 진짜 가능한지, 준비나 정보, 연계가 활발한지..

4.호텔조리2년제 하다가 4년제로 가거나 쉐프학과로 갈수있나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1.면접당일 포함 3일후에 합격발표 납니다~^^

2.내년 입학가능하며 3월초 학기시잡합니다~

3.본교에는 취업센터가 있어 학생 취업목표에 맞게 플랜를
짜드리고 있습니다^^~ 학생만 열심히 한다면 취업은 문제없습니다~

4.4년제대학으로 편입가능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