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이요
          글쓴이 : 이정아 | 2015.05.28
저는 지금 고3인데 최종학력 쓰는데에다는 고등학교
이름을 써야하나요??
그리고 저는 전화면접으로 하는데 지금은 서류먼저
쓰고잇는데 면접예상질문하고 비슷한게 많던데
전화면접할때 서류에 써잇는거 하고 똑같이 말해도 되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