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공인영어 자격증
          글쓴이 : 김채은 | 2015.05.28
마스터쉐프전공에 지원을 하려면 필수조건에

공인영어자격증이 있어야 한다던데 제가 자격증이 없거든요

자격증이 없으면 아예 지원이 불가능한가요?

아니면 안내문에 미제출자는 본교에서 영어시험을 본다고 나와있는데

시험은 언제 어떻게 치뤄지고 결과에 따라서 입학여부가 결정되나요?

토익 토플 텝스 모두 공인영어자격증맞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