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이요
          글쓴이 : 혜림 | 2015.05.29
유아교육과도 2년제인가요?

정교사 2급 유치원 교사 자격증은 취득할 수 없는건가요.ㅠㅠㅠ

또, 원서접수 후 취소는 불가능인가요?

전문대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서 많이 불안해서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