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김미주 | 2015.05.30
원서접수하려다보니까 1지망 2지망 있더라구요
1지망 떨어지면 2지망되는거게쪄?ㅠ
1지망, 2지망에 같은 학과 쓰면 안되나여?
마스터쉐프학과 꼭 가고시푼뎅 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