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호텔조리학과 2년재와 4년재 수업의 차이
          글쓴이 : 박수정 | 2015.05.31
안녕하세요 호텔조리학과에 희망하는 현재 고3 학생인데요
호텔조리학과 2년제와 4년제 중 배우는것에 대해서 크게 차이가 있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