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
          글쓴이 : 엄순환 | 2015.05.31
질문이있는데요

호텔조리학과 경쟁률이 얼마나되는지.. 궁금하네요 !

아직진로가 확실한게아니라 고민하고 정하려하는데요 요번에 못하면 내년에 해야하는것인가요? 시간도 많이남지않은상태라서요.. 고민좀 많이해야할것같은데 ㅠ


면접에서 떨어질 확률이 큰가요! 저가 긴장을많이하고 좀 버벅거릴수있는편이라 ㅠ 긴장하면 버벅거려요 좀 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