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입학상담
          글쓴이 : 추민선 | 2015.05.31
안녕하세요 현재 제과제빵전공을 하고 있는 고3학생입니다.
제가 지금 제과기능사 제빵기능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데, 앞으로 디저트 메뉴들과 공예쪽을 배우고 싶은데 호텔제과제빵과와 빠띠시에과 중 어느 학과에 지원해야할지 고민입니다. 그리고 제가 부산에 살고 있어서 학교를 다니게 된다면 기숙사를 지원해야 할 것 같은데, 기숙사 정원이 얼마나 되는지에 대해서도 알고 싶습니다.
또한 기숙사비와 등록금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질문 드릴께요! 제가 원래 대학교를 희망했던 지라 내신성적이 나쁜편이 아닌데 혹시 성적에 관련하여 장학금이 지원되는지 궁금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