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관련질문이요~
          글쓴이 : 호이호이 | 2015.06.01
인터넷을 검색하던 중 3 IN+ 3 OUT이라는게 있더라고요.
그 블로그에서 날짜를 보니 2013년도던데 아직도 3 IN+ 3 OUT이라는게 있나요?
그리고 기숙사와 생활관 다른점은 뭔가요?
또 추천서는 언제 제출하면 되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