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
          글쓴이 : 엄순환 | 2015.06.01
질문이 있는데요 번호별로 다 답변 꼭 해주세요

1. 7월 8월 9월 신입생 모집할 계획이 있나요?? 6월16일까지 하는거 말구요

2. 만약 뽑는다면 뽑는인원이 더 적어질건가요??

3. 호텔조리학과 2년제와 4년제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4. 등록금은 얼마정도 하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