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편입
          글쓴이 : 엄순환 | 2015.06.02
질문이있습니다.

조리학과 학사 학위인가? 그거 취득하면 4년제대학으로 3학년으로 편입가능하다던데

편입할수있는 대학은 어디어디 있습니까?????

인서울 위주로요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