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
          글쓴이 : 한나 | 2015.06.02
진로에 고민이 많은, 심각하게 반수를 고려하고 있는 대학교 1학년 재학생입니다.
궁금한게 있어서 여쭙니다.
1. 지원가능한가요?
2. 합격 및 예치금 납부 후 타 대학 수시나 정시 지원 가능한가요??
3. 2년코스 학과 졸업 후 학위취득 가능한가요?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