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서류전형 질문
          글쓴이 : 최태섭 | 2015.06.03
안녕하세요
방금 서류전형 원서 접수 완료된 학생입니다
서류전형을 접수하고나니 몇가지 의문이 생기네요...

서류전형은 반명함사진,상장,신분증을 제출해야하는데
3개를 한번에 동봉해서 택배로...? 보내면 되나요??

아아 그리고 상장은 복사를해서 보내는지 아니면 상장을 보내는지
그것도 의문이네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