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호텔조리학과
          글쓴이 : 박희연 | 2015.06.04
지금 현제 고2 학생인데 지금부터 요리학원다녀서 자격증을 취득하면 면접볼때 도움이 될까요?
그리고 입학자료같은거 이메일로 받을 수 있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