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조리학과 면접 질문
          글쓴이 : 홍예림 | 2015.06.06
조리학과에 지원하려는 학생입니다.
여기는 면접으로만 뽑는다고 들었는데요, 요리를 배운 경험이 없어도 합격할 수 있나요?
지금 합격하면 방학때 학원 다닐건데요 합격할 수 있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