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불합격이어도 문자오나요?
          글쓴이 : 이수혁 | 2015.06.06
제가 면접 긴장을 많이해서 대답을 잘 못한거 같은데요 혹시 불합격해도 문자가 오나요?
월요일 발표난다 했는데 걱정이 좀 되서요 ㅜㅜㅜㅜㅜㅜ
혹시 떨어지면 바로 다시 지원할수도 있나요?
한번 떨어진더라 교수님이 안뽑아주실까요? ㅜㅜㅜㅜㅜㅜ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