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입시 문의
          글쓴이 : 김승원 | 2015.06.07
지금 고등학교 2학년입니다. 학교에 관심이 있어서 문의하게 되었는데
바리스타학과 가려면 어떤걸 준비해야하고 성적은 어느정도 포함되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