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입학상담문의
          글쓴이 : 박 소현 | 2015.06.07
고2이과 여학생입니다. 저는 파티쉐학과를 생가하고 있는데요.
입학에 성적을 많이보나요? 등급은? 자격증은 같은 것도 필요한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