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
질문 | |
| 글쓴이 : 손욱 | 2015.06.07 |
1. 우선 제가 전역을 앞두고 있는 현역 병장입니다. 9월1일 전역이고 16학년 신입생 모집으로 호텔조리학과를 생각하고있는데 만약 합격하게되면 수업은 언제부터 시작하는건가요 ?? 5.29~6.16까지 모집하고있는 시험을 봐도 되는건가요 ?
2. 에드워드 권 학장님도 특강으로 조리학과 수업을 해주시는건가요
3. 원서접수가 6.16 까지던데 면접은 언제 보나요 ?? 자세히 알아야 부대안에서 보고를 할 수가 있어서..
제가 부대안이라 휴대폰 번호를 기재하긴 했지만 휴대폰으로 답변주시면 제가 못보니까 여기로 답변 달아주세요 ㅠㅠ 감사합니다.
2. 에드워드 권 학장님도 특강으로 조리학과 수업을 해주시는건가요
3. 원서접수가 6.16 까지던데 면접은 언제 보나요 ?? 자세히 알아야 부대안에서 보고를 할 수가 있어서..
제가 부대안이라 휴대폰 번호를 기재하긴 했지만 휴대폰으로 답변주시면 제가 못보니까 여기로 답변 달아주세요 ㅠㅠ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