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호텔조리학과
          글쓴이 : 희연 | 2015.06.07
마스터 쉐프 전공으로 가면 4년제 학사학위는 못 받는건가요? ㅜㅜ
그리고 장학금 제도 중에 전공 자격증 취득자 라는 게 있던데 신입생으로 들어갈때 자격증이 있으면 장학금 나오는 건가요? 또 자격증 2개는 한식, 중식, 일식, 양식, 제과제빵 중에서 아무거나 2개여도 상관없는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