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
          글쓴이 : 익명318 | 2015.06.09
호텔조리학과 전공을 하고있는 재학생들은 주로 2년제 과정이 많은가요 4년제가 많은가요 ??

빨리 졸업 후에 유학이나 취업을 원한다면 2년제가 좋을까욧??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