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
질문.. | |
| 글쓴이 : 김보영 | 2015.06.10 |
1. 현재 4년제 대학 다니고 있는데요 졸업하기까지 1학기정도남았습니다
졸업하고 이 학교를 다닐 수 있는지요?
2. 각 학 부별 등록금이 대략 얼마정도됩니까?
3. 제가 이미 4년제 대학에 다녀서
국가장학금은 못받겠죠?
4. 언어관련수업은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영어,중국어,일어 모두 체계적으로 배우는지..
진짜기초만배우는건지..
원어민에게서 배우는건지궁금하네요
5. 해외연수는 어떤자격요건이 필요하며..
각 나라마다 드는 비용이 얼마정도 되는지요?
자세한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졸업하고 이 학교를 다닐 수 있는지요?
2. 각 학 부별 등록금이 대략 얼마정도됩니까?
3. 제가 이미 4년제 대학에 다녀서
국가장학금은 못받겠죠?
4. 언어관련수업은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영어,중국어,일어 모두 체계적으로 배우는지..
진짜기초만배우는건지..
원어민에게서 배우는건지궁금하네요
5. 해외연수는 어떤자격요건이 필요하며..
각 나라마다 드는 비용이 얼마정도 되는지요?
자세한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