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6.10 |
1. 현재 4년제 대학 다니고 있는데요 졸업하기까지 1학기정도남았습니다
졸업하고 이 학교를 다닐 수 있는지요?
2. 각 학 부별 등록금이 대략 얼마정도됩니까?
3. 제가 이미 4년제 대학에 다녀서
국가장학금은 못받겠죠?
4. 언어관련수업은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영어,중국어,일어 모두 체계적으로 배우는지..
진짜기초만배우는건지..
원어민에게서 배우는건지궁금하네요
5. 해외연수는 어떤자격요건이 필요하며..
각 나라마다 드는 비용이 얼마정도 되는지요?
자세한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1.재학중 원서접수 및 면접진행 가능하며
졸업 후 자퇴 후에 본교 입학가능합니다.
2.평균 300만원 후반대에서 400만원 초반대 입니다.
3.본교 국가장학혜택은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소년.소녀가장.형재자매장학만 해당됩니다.
4.5 학과마다 다른 부분이니 자세한 사항은
본교로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졸업하고 이 학교를 다닐 수 있는지요?
2. 각 학 부별 등록금이 대략 얼마정도됩니까?
3. 제가 이미 4년제 대학에 다녀서
국가장학금은 못받겠죠?
4. 언어관련수업은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영어,중국어,일어 모두 체계적으로 배우는지..
진짜기초만배우는건지..
원어민에게서 배우는건지궁금하네요
5. 해외연수는 어떤자격요건이 필요하며..
각 나라마다 드는 비용이 얼마정도 되는지요?
자세한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1.재학중 원서접수 및 면접진행 가능하며
졸업 후 자퇴 후에 본교 입학가능합니다.
2.평균 300만원 후반대에서 400만원 초반대 입니다.
3.본교 국가장학혜택은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소년.소녀가장.형재자매장학만 해당됩니다.
4.5 학과마다 다른 부분이니 자세한 사항은
본교로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