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원서접수하려고 하는데
          글쓴이 : 김태연 | 2015.06.10
오늘 원서접수 하려고 하는데 보니까 학과쓰는게 1지망 2지망 이렇게 두개가 있더라고요 저는 경호쪽으로밖에 생각을 안하고 있는데 1.2지망 같게 써도 되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