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
          글쓴이 : ㄱㅁㅈ | 2015.06.10
오래전부터 호텔조리과를 생각중인 여학생입니다.
이번에 한국전 면접을 보고, 합격해서 등록금 납부까지 끝낸 상태인데, 뒤늦게 서울현대전문학교를 발견하고, 알아보는 중인데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ㅠㅠㅠ
전문학교들이 다 비슷비슷해보여서....
제가 학교를 고를 때 제일 치중했던게 "대회수상실적" 이랑 "편입현황&편입률"인데, 전 내용에 대해서는 홈페이지에 잘 있는데, 편입에 대해서는 상세한 내용이 없어서요ㅠㅠㅠ
서울현대전문학교 어떤 과에서 어떤 학교의 어떤과로 편입했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 수 있을까요??ㅠㅠㅠ
그리고 조리 관련과가 너무 많아서 호텔조리 2년, 4년, 서양조리전공, 마스터셰프 중 어디를 골라야할지 모르겠네요ㅠㅠ 명확한 차이점이있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