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마스터쉐프 전공 질문이요
          글쓴이 : 이지훈 | 2015.06.10
조리고등학교를 재학중인 고3이거나,조리관련 자격증이 2개이상 있거나?학교에서 요구하는 일정점수 이상의 공인외국어성적이 있을시에?지원할수 있답니다.?
조리 자격증만있어도 합격 가능할까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