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기숙사신청
          글쓴이 : 지방 | 2015.06.11
제가 지방에 살아서 꼭꼭꼭 기숙사에 들어가야하는데
보니까 인원이 한정되있더라구요..

어떤글이 보니까 선찬숙이라고 하던데
그럼 신청은 언제받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