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궁금하게 있는데요..
          글쓴이 : 쭁 | 2015.06.11
면접볼때요 ~~했습니다라고 해야되나요 아님 ~~요라고 해야되나요
제가 처음 보는면접이라 모르는것도 많아서요ㅠ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