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도와주세요
          글쓴이 : 정윤정 | 2015.06.12
제빵쪽으로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제과제빵이랑 빠띠시에랑
고민이 되더라구요ㅠㅠ

혹시 두 과에 대한 차이점이 있을까요ㅠㅠ?
있다면 알려주세요ㅠ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