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성적
          글쓴이 : 한은주 | 2015.06.12
유아교육과 진학 하고 싶은
고3 한은주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유아교육과에 입학을 하려면
성적이나 수능 점수는 안보나요?
본다면 어떻게 반영 되는지 알려주세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