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
          글쓴이 : 손욱 | 2015.06.13
2년 호텔조리 전공 과정중에 해외로 편입학이 가능한가요 ??
가능하다면 조건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16학년 1학기가 몇월부터 시작되는지 알려주세요~~

1학년 2학기부터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휴학을 해야되는데
휴학 조건이 또 까다롭게 있을까봐 걱정입니다. 조건이 있나요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