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질문 |
|
| 글쓴이 : 이기후 | 2015.06.14 |
서울현대전문학교에 서양조리학과에관해서 궁금한거다물어볼려구요...
1.강의시간은 몇시부터몇시까지인가요???
2.주말에도강의를하나요??
3.최현석셰프님과 에드워드권셰프임은 한학기에 몇회정도 수업강의를하시나요??
4.자격증특강반은 언제 어느시간대에 진행되나요??
5.산학협력업체중에서 레스토랑 유명한곳은 어디있나요??
6.작년에 엘본더테이블에입사하신분이 계시다고 들었는데 어떤방법으로가게된건지... 학교를통해서인지 개인적으로 지원한건지 궁금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