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합니다
          글쓴이 : 김호수 | 2015.06.16
학점은행제가 정확히뭔가요???
그냥 이학교2년동안 성실히다니고 성적어느정도나오기만하면 자동적으로 학위취득이되는건가요?? 아니면 따로신청이되나요??그리고 이학교다니면 학위취득에대해서 설명해주고 관리를해주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