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이요ㅠㅠ
          글쓴이 : 진나래 | 2015.06.18
조리학과에 정말로 들어가고 싶은데...ㅠㅠ
칼질도 못하고...아무것도 할줄 아는게 없어요퓨ㅠㅠㅠㅠㅠ
정말 이런사람도 합격할 수 있고 수업도 따라갈 수 있을까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