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호텔조리학과 4년제
          글쓴이 : 황지은 | 2015.06.18
호텔조리학과 4년제에 입학하고 싶은데
제가 다른분들에 비해 특별한 스펙이 부족한거 같습니다ㅠㅠ
보통 입학하려면 스펙이 어느정도 필요한가요?
저는 제빵자격증 하나밖에 없는지라 ㅠㅠ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