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장학제도에 관한 질문
          글쓴이 : 황지은 | 2015.06.18
신입생 수능 우수 장학 부분에서 3개영역 1등급 이내라고 하셨는데
평균1등급을 말씀하시는건가요? 국어 1등급 영어 1등급 탐구 1등급 이런식으로요?
그리고 탐구 2개 과목은 합산인가요 별도로 보시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