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6.19 |
호텔조리학과 4년제에 입학하고 싶은데
제가 다른분들에 비해 특별한 스펙이 부족한거 같습니다ㅠㅠ
보통 입학하려면 스펙이 어느정도 필요한가요?
저는 제빵자격증 하나밖에 없는지라 ㅠㅠㅠㅠ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실무중심의 수업이 전체수업의 80%정도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일반 대학처럼 이론위주가 아니라 필요한 전공이론을 제외하곤
실습수업이 차지하는 비율이 80%정도로 상당히 높답니다.
대학과정은 처음부터 배우기 위해서 오는 부분이다 보니
해본 적이 없는 친구들이라 해서 따라가는 것이 어렵거나 그렇진 않아요.
기초부터 착실히 배울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말구요~~
학교홈페이지에서 학과안내 및 교과목부분을 잘 살펴보고 지원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제가 다른분들에 비해 특별한 스펙이 부족한거 같습니다ㅠㅠ
보통 입학하려면 스펙이 어느정도 필요한가요?
저는 제빵자격증 하나밖에 없는지라 ㅠㅠㅠㅠ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실무중심의 수업이 전체수업의 80%정도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일반 대학처럼 이론위주가 아니라 필요한 전공이론을 제외하곤
실습수업이 차지하는 비율이 80%정도로 상당히 높답니다.
대학과정은 처음부터 배우기 위해서 오는 부분이다 보니
해본 적이 없는 친구들이라 해서 따라가는 것이 어렵거나 그렇진 않아요.
기초부터 착실히 배울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말구요~~
학교홈페이지에서 학과안내 및 교과목부분을 잘 살펴보고 지원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