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
          글쓴이 : 1 | 2015.06.19
고등학교 졸업은 작년에 했는데 올해 대학교를 안갔습니다.
지금 접수하면 지금부터 다니는건가요 아니면 내년 입학인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