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유아교육과 관련 질문입니다 !
          글쓴이 : 진가현 | 2015.06.21
안녕하세요 강원도 원주에 있는 원주여자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중인 진가현이라고 합니다.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려요! 내년이면 고3이 되는데 수능/내신이 미반영이라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그리구 내년 원서접수기간은 언제쯤 나오나요? 면접은 몇차까지 있는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