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조리학과에 대해서
          글쓴이 : 김영빈 | 2015.06.22
조리학과 1학기 기준으로 등록금??..실습비용?
얼마쯤 나오는지 알수 있을까요? 저에게는 좀 중요한 조건이라요^^
좋은답변 부탁드립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