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좀요!!!
          글쓴이 : 김하영!! | 2015.06.23
안녕하세여 내일 면접보기한 김하영인데요!!
제가 어제 신분증을 잃어버려서요ㅠㅠㅠㅠㅠㅠ
오늘 동사무소가서 재발급 신청하고 그 대체신분증?
그거 받을껀데 신분증으로 그것도 가능할까요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