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호텔조리
          글쓴이 : 오병관 | 2015.06.23
안녕하세요. 뭐좀 여쭤보고자 글남깁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현재 기초생활수급자인데
2016년 호텔조리쪽에 원서를 넣을려고 하는데
수급자 지원같은것이 있나 궁금하고,
또 호텔조리쪽을 보니까 4년제가 있고 그 아래것이 있는데
어떻게 다른건지 여쭤보고자 합니다.

목록보기